정형외과

페이지 로케이션

좌측네비게이션

Surgery

외과

정형외과

행복하고 여유로운 삶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드립니다.

정형외과

한결같은 마음과 환자중심의 병원

프롤로테라피 (Prolotherapy)

손상된 인대나 건(힘줄), 관절에프롤로용액(15~25% glucose)을 주사해 우리 몸에 내재되어 있는 정상적인 상처 치유과정을 활성화 시켜 이전보다 더 튼튼한 새로운 조직으로 손상된 부위를 재생시키는 치료법입니다.

증상안내

오십견, 어깨 회전근개 이상
테니스엘보 (팔꿈치 외측의 튀어나온 뼈에 압통)
골프엘보 (팔꿈치의 내측 돌출된 부위인 팔꿈치 관절에 흔히 발생하는 염증성 질환)
손목인대손상
만성허리통증, 허리디스크
좌골신경통(궁둥뼈신경에 발생한 압박, 손상, 염증 등으로 인해 (대퇴부, 종아리, 발 등)를 따라 나타나는 통증
척추 협착증 (척추 중앙의 척추관, 신경근관 또는 추간공이 좁아져서 허리의 통증을 유발하거나 다리에 여러 복합적인 신경증세를 일으키는 질환)
척추전방전위증( 척추뼈가 아래 척추뼈보다 배 쪽으로 밀려나가면서 허리 통증과 다리 저림을 일으키는 질환
앉아 있다가 일어서거나 허리를 뒤로 젖힐 때 허리가 아프다.
아침에 잠자리에서 일어날 때 허리가 아프다.
오래 서 있거나 많이 걷고 나면 허리나 엉치뼈 부근, 무릎 밑이 아프다.
허리를 반듯하게 편 상태에서 척추뼈를 훑으며 만져봤을 때 특정 부위가 툭 튀어나온 것처럼 계단식으로 층이 진 것이 느껴지고, 그 부위를 눌렀을 때 통증을 느낀다.
퇴행성 무릎 관절염, 무릎관절 인대손상, 발목 인대손상 (발목 삠)
족저근막염 (성인의 발뒤꿈치 통증)
※ 프롤로테라피는 흔히 뼈주사로 알려진 국소스테로이드 주사와는 완전히 다른 주사 치료법입니다.

물리치료실

우리병원 물리치료실에서는 온열치료(Hot Pack) 초음파치료(Ultrasound) 간섭전류형 저주파 자극기(ICT) 견인(Traction) 운동치료(Ex) 체외충격파(ESWT)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체외충격파(ESWT)
무릎,허리,발바닥,테니스엘보,아킬레스건염,오십견 등 에 효과적인 치료법으로 통증이 발생되는 부위에 충격을 가해 혈관재형성과 혈액순환 및 개선효과를 통해 통증을 감소시키는 치료법으로 통증을 감소시키는 것만으로도 끝나지 않고, 힘줄과 근육등을 자극시키면서 충격파가 닿는 조직은 더 튼튼해지는 1석2조의 치료법입니다. 저희 병원의 물리치료실은 바쁜 현대 직장인들을 위하여 점심시간 없이 운영하고 있으니 시간 구애없이 오셔서 치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친절과 정성을 다해 치료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물리치료실 전경

물리치료실 전경물리치료실 전경

물리치료실 전경물리치료실 전경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