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 및 고충처리 절차 안내문 > 고객의 소리

페이지 로케이션

  • 열린광장
  • 불만 및 고충처리 절차 안내문 > 고객의 소리

좌측네비게이션

Woori Community

열린광장

고객의 소리

불만 및 고충처리 절차 안내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8-28 19:41 조회3,204회 댓글0건

본문


본원은 환자의 진료 과정중에 발생하는 문제나 불만을 해결하는 절차를 수립하고

이를 환자 또는 보호의무자에게 안내하여 절차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 의료 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합니다.

본 게시판을 이용하여 불만 및 고충 사항을 접수 하여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탑버튼